가게 들어가서 초이쓰 얼마나 걸리냐 하니 자기 나가고 금방 데려온다고 웃는데
강남텐프로시스템은 예약제로 운영되다 보니 중요한 자리에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과 편안한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강남텐프로시스템의 특징입니다.
임펙트와 함께 지하에 위치하며 사업자만 다를뿐 같이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곳들에 비해 점잖은 방식의 유흥 업소이며 수위가 낮기 때문에 동석하는 사람들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 외에도 타 지역에서도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걍 뭐 똑같습니다 ㅎㅎ 모든 화류계가 서비스업이기 떄문에 손님이 왕이고 최대한 서비스를 해주겠지만 텐은 그 끝판왕입니다. 그냥 가서 하고싶은거 맘대로 다 하고 요구할거 다 하고 그냥 왕처럼 놀면 됩니다. 정말 말그대로 하고싶은거 다 하면 되고, 뭘해도 최선을 다해서 다 맞춰줍니다. 저도 그렇고 대부분 이 점 떄문에 중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유흥가게 가면 아무리 내가 돈주고 놀아도 일정부분 아가씨 눈치도 보게 되고, 내가 쪼끔이라도 진상짓하면 티내게 싫어하고 이런경우 꽤 있는데 텐은 그냥 내가 왕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 전해진 소문이다. 텐프로 업소도 다른 업소와 마찬가지로 룸살롱이다.
하지만 강남 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예인이나 모델급이 아니며, 모든 매니저가 그 수준은 아닙니다.
텐프로의 시설은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며, 최고의 퀼리티를 자랑하며 매니저들과 함께 최상의 마인드로 고객들의 모시겠습니다.
하지만 빌딩 사이 뒷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유흥업소에서 부터 일반 술집 식당등 다양하게 있다.
코로나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유지한 이름 있는 가게이다. 라디오와 함께 사업자를 운영하며 사이즈 좋기로 소문나 있다.
쩜오는 과거 경기 호황기에 성행하던 텐프로가 경기 침체기로 인해 규모가 작아지면서 텐카페와 함께 강남 쩜오 갈라져나온 유흥 업종의 한 종류입니다.
고객님들의 편의와 휴식을 위해 숙련된 운전기사가 안전하게 여러분을 대신해 목적지로 안내해드립니다.
대형 가라오케에서 부터 호빠까지 있으며 호빠는 선릉역 이라는 말이 나올정도이다.
대게 기업에서 영업팀이 거래처와 미팅 또는 접대 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노래방 시설이 굉장히 잘 갖춰져 있으며, 원한다면 함께 놀 수 있는 아가씨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